본문 바로가기
주린이 주식투자

빅히트 공모주 청약 수익률 공개 (feat. 따상)

by 심약개미 2020. 10. 15.

 

 

안녕하세요. 어제 빅히트 따상갈까에 대한 글을 올렸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오늘 상장을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따상이 되었어요.

 

따상은 어제 포스팅에 설명했는데 따상하면 35만 1천원이라고 설명했지요.!

 

근데 아침에 35만 1천원 따상을 하고 바로 주르륵 내려오더라고요..

 

 

빅히트 따상갈 수 있을까 (feat. 따상 뜻)

안녕하세요. 열정만땅 꿈부자입니다. 드디어 내일은 빅히트 상장일입니다. 과연 빅히드가 따상으로 장을 마감할 수 있을지가 최대 관심사입니다. 먼저 따상의 뜻과 의미 알고 가실게요. 따상은

angelsa09.tistory.com

근데 제가 아침에 아이 어린이집 등원을 하느라고...

 

조금 늦었더니 이미 내려오고 있는 중이 아니겠습니까.....ㅠ_ㅠ

 

아침 일찍 팔라고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결과적으로 재빨리 팔았습니다.

 

33만9천원에요.!

 

13만 5천원에 한주를 받아서 33만9천원에 매도를 해서 수익률 150%로 마감을 했습니다.

 

이러니 공모주를 안하나요??

 

진짜 돈있는 분들이 돈버는 oo운 세상..ㅠㅠㅠㅠ

 

 

 

 

비록 저도 했지만, 저처럼 한주로도 이렇게 기뻐하는 왕개미가 있는가하면..

수억씩 하시는 분들도 있다니 너무 부럽네요.

 

사실 제가 팔자마자 조금 더 반등하는 것 같아서 아차! 싶었는데..

 

결국엔 주르륵 떨어지더라고요..

 

 

BTS 의 군대이슈도 있고,

저는 너무 높은 게 아닐 까 싶어서 매도하였지만 투자하신 분들 모두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